설문참여는 마이리스트에서 참여가능합니다.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---|---|---|---|---|
2036 | O2O 서비스 관련조사 ![]() |
전체 | 150 | 종료 |
2035 | 온라인 미술관에 대한 관객 조사 ![]() |
전체 | 400 | 종료 |
2034 | 브랜드 관련 설문조사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033 | 콘텐츠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250 | 종료 |
2032 | 두피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50 | 종료 |
2031 | 서비스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550 | 종료 |
2030 | 서비스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500 | 종료 |
2029 | 쇼핑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250 | 종료 |
2028 | 광고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150 | 종료 |
2027 | 스마트이용환경 조사 ![]() |
문화 | 150 | 종료 |
2026 | 이모티콘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025 | 브랜드 관련 ![]() |
음식 | 50 | 종료 |
2024 | 영상 광고 설문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023 | 제품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50 | 종료 |
2022 | 앱서비스 사용자 의견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021 | 라이브커머스 콘텐츠유형이 감각추구성향에 따라 ..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020 | 브랜드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50 | 종료 |
2019 | 영상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018 | 생활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300 | 종료 |
2017 | 20/30대 여성 대상 설문조사 ![]() |
문화 | 50 | 종료 |